[아이허브 추천템] 민트 줄렙 마스크
Queen Helene, 민트 줄렙 마스크, 오일리 앤 애크니 프론 스킨, 8 온스 (227 그램)
민트 줄렙 마스크팩 역시 블로거의 추천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초록색 마스크팩이어서 슈렉팩이라고도 하는데요.
치약처럼 짜서 쓰는 형태이고, 가격은 아이허브에서 현재 4000원이하의 가격으로 판매중인데, 양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번 사용할 때 듬뿍듬뿍 발라줍니다.
향은 민트냄새입니다. 시원하다고 느껴지지, 역하다고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과거에 여드름이 엄청 심했었을 때에는 여드름을 압출하고 이 제품으로 팩을 하였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 당시에는 피부가 너무 안 좋았어서 그런지 진정효과만 볼 뿐, 큰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들었습니다.
요즘에는 세수를 하지 않고 잔 날이나 피부가 거칠해지고, 여드름이 슬금슬금 날 것 같은 느낌이 들 때, 이 제품을 사용해줍니다.
확실히 피부가 좋아지니깐, 이 제품의 효과를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맨들맨들해지고 아무래도 민트향 때문에 그런지 상쾌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실수로! 세수를 하지 않고 잤을 때, 가장 꿀템인 것 같아요.
세안하지 않고 잔 부작용으로 여드름이 올라오려고 할 때 빨리 잠재워줍니다.
포함된 성분들
아쿠아 (물), 카올린, 벤토나이트, 글리세린, 산화 아연, 프로필렌 글리콜, 멘타비리디스잎 오일, 황, 메틸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리모넨, 향료 (산화 파라핀)
저는 성분에 관해서는 깊은 지식은 없지만, 메틸 파라벤과 페녹시 에탄올이 피부에 그렇게 좋은 성분은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다 방부제로써 오랫동안 화장품을 사용하려면 어쩔 수 없이 들어가야 된다고 합니다.
사용방법
저는 클렌징을 하고 나서, 토너로 얼굴에 약간의 수분을 공급해준 다음에, 이 팩을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팩을 바르면 순식간에 건조해지기 때문입니다.
팩을 바르고 나서 5분에서 10분후면 팩이 굳어서 얼굴이 건조해지는 느낌이 나는데, 그 때 세안을 통해 씻어내시면 됩니다. (저는 목까지 팩을 발라줍니다.)
굳이 다시 클렌징 폼을 사용하여 씻어낼 필요는 없습니다.
물로만 세안을 하고, 그 다음에 스킨케어를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얼굴에 민트 줄렙 마스크의 잔여물이 남아 있을 지도 모르니,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서 얼굴을 닦아내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팩들과 마찬가지로 눈부위는 바르지 않습니다.
효능
제품뒤에 적혀진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름이 지고 여드름이 있는 피부에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깊숙이 깨끗하게 해주고 생기를 불러일으킵니다.
우리의 마스크 팩은 과도한 오일을 즉각적으로 흡수하고, 불순물을 제거하며, 모공을 축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사용 후에는, 피부가 기름기 없이 상쾌한 느낌을 받게 되며, 건강해보이는 피부결이 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